일상&후기이야기

꿈모시 일상) gs25/딸기샌드위치+베러댄와플+이수/수연갈비+벚꽃블라썸 LED콘무드등+러시아선물/마트로시카+LGgram노트북

꿈모시 2018. 4. 7. 17:00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그동안의 일상이야기 함께해요.



이번 발렌타인데이.

저는 편의점에서 1+1 초콜릿과 현금을 준비했습니다.

오랜만에 초콜릿을 만드려고 했는데 시간이 안 됐는데요.

역시 최고의 선물은 현금일까요? 꿈남편, 엄청 좋아라했답니다.




그리고 바로 얼마전, 화이트데이였죠?

착한 아내는 바쁜 남편을 위해 대신 준비했습니다. ㅋ

사실, 저는 화이트데이를 잊고 있었어요.
방배동으로 볼일을 보러갔다가 화려한 편의점들을 보고나서야 화이트데이인 걸 알았고,
또 마침 메종엠오(http://ggumosi.tistory.com/447) 근처여서 들렸답니다.
메종엠오를 가며 꿈남편에게 전화를 했더니 알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퇴근하고 뭘 사나 고민하고 있었다고,
오~ ㅋㅋ 유난히 화이트데이에 약한 꿈남편인데 웬인인지 ㅋㅋㅋ
안그래도 요즘, 너무나 바쁜 꿈남편을 위해 제가 대신 준비한다고 했답니다. ㅋㅋ


찻잔 꺼내 아메리카노를 준비하고
접시엔 밀푀유 타히티 바니유와 마들렌, 휘낭시에를 나름 이쁘게 담았어요. 
그리고 꿈남편과 즐거운 티타임.





밀푀유는 저만 마얘에서 맛봤었거든요.
꿈남편을 위해 메종엠오에도 있길래 사왔는데,
화이트데이다 보니 메종엠오는 더 분주했고 케익류는 밀푀유만 몇개 남아 있는 상황이기도 했어요.
선택의 여지없이 사오긴 했지만 맛있더라구요.
꿈남편은 다시 눈이 번쩍!! ㅋㅋ 너무 맛있다며 저보다 더 좋아라했답니다.




마들렌과 휘낭시에를 산것도 운이 좋았습니다.
제가 들어갔을때도 몇개밖에 없었는데
제 뒤로 들어오신 몇몇분은 아예 못사셨을... 듯.. ㅠㅠ
그나마 저는 마들렌과 휘낭시에만 생각했던 터라 괜찮았는데
다양한 마들렌을 원하셨던 분들은 대부부 빠진 상황이라 아쉬워했답니다.
정말 인기 많은 메종엠오. 다음엔 다른 케익종류를 사오려구요. ㅋ



  


꿈모시 생일날,

아웃백에서 식사를 했어요.

그동안 늘 드마리스에서 생일을 보냈는데 요즘은 아웃백 정말 자주 가네요.​


  


gs25 딸기샌드위치는 제가 요즘 거의 이틀에 한번은 사먹는 ㅋㅋㅋ 애정간식

애정이웃님 덕분에 알게됐는데 우리 동네 편의점엔 안 들어오는거예요.

잠시 속상해했는데 동네 편의점에도 모습을 드러냈고 그 후 자주 사먹고 있답니다.

  


베러댄와플을 알게된 건 운명이였어요.

꿈남편을 따라 게임샵에 가끔 가는데 어느 날은 가는 길에 베러댄와플을 발견했어요.

무방부제로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간식.


갈일이 생기면, 꼭 포장해오고 있답니다.

꿀맛 꿀맛!!! 와플자체도 너무나 맛있어요.

요즘은 플레인과 생크림 와플만 먹고 있어요.

다음에 가면 또 사와야겠어요 ㅋㅋㅋ


  

 

한우는 언제나 맛있죠.

그런데 이번에... 부위를 잘못 선택했습니다.

우둔살도 구이를 먹는다기에 사왔는데 힝 질겼어요.

아쉽긴 했지만 한우는 역시 맛있더라구요. 까르보나라 또 만들어서 제대로 먹방먹방했어요.

  


이수역의 변함없는 돼지갈비 맛집, 수연갈비

그동안 포스팅만 안했지 여전히 꾸준히 찾는 곳이랍니다.

양념게장도 맛있고, 부침개도 여젼히 맛나요.





돼지갈비도 말할것도 없이 맛있구요.
맛있게 구워서 10가지 정도되는 반찬에 같이 먹방.


오랜만에 냉면도 시켰습니다.
수연갈비는 물냉면 밖에 없는데요.
양도 푸짐하고 시원하니 고기 먹고 냉면!! 깔끔하니 좋아요.
  

벚꽃블라썸 LED콘무드등은 라님의 선물이였어요.
이래저래 바쁘게 지내느냐 요즘 잘 만나지 못했는데요.
깜짝선물을 보내줬답니다. 고마워 땡큐♡


  


안 그래도 따스미 안에 조명이 하나 있었음 했는데,

아주 잘 사용하고 있어요.

이제 따수미는 빨아서 넣어두고, 모기장의.... 시기

모기장을 설치하면 그때도 사용할 수 있어서 더더 좋네요.



  

러시아에 다녀온 태.
마트로시카 인형을 선물로 사다줬답니다.
세상에 어쩜 이렇게 이쁘게 생긴 아이를 데리고 왔는지 ㅋㅋㅋ
선물 받자마자 넘넘 좋아서 덩실덩실 춤을 췄어요.


마트로시카 인형과 초콜릿까지
태!! 고마워♡ 감동이야~ 이힛!

 


 

꿈남편이 노트북을 구입했습니다.
4년 넘게 사용한 노트북은 많이 느려지기도 했고
상태도 영.... 고민하다가 이번에 LG gram으로 바꿨는데요.
  

저는 사용을 안해봐서 자세히는 모르겠지만
일단 엄청 가볍더라구요.
그리고 덕분에 일 능률도 오른다고,
그램!! 꿈남편을 도와서 앞으로 열일해주렴.

우리 잇님들 어떤 하루를 보내고 계신가요?
저녁식사 맛있게 하시고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