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후기이야기

꿈모시 일상) 응급실떡볶이+친정나들이/킹크랩과친구들+코나키나발루선물+광릉불고기+동그랑땡&부추전

꿈모시 2017. 7. 19. 16:00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그동안의 일상이야기 함께해요.



서울대공원(http://ggumosi.tistory.com/306) 갔을때 먹방했던 햄버거.

저희가 장미원에 가지 않았다면 근처 맛집을 갔겠지만

장미원 가려고 이미 내부로 들어와 있어서 그냥 햄버거를 먹방했네요.

꿈남편은 빅불버거, 저는 불고기버거를 냠냠. 이런 곳에서 먹는 햄버거 특히 맛있어요.



응급실떡볶이는 예전에 한번 먹어보고 기회가 없었는데요
집근처에 배달을 하더라구요 냅다 주문을 했습니다.


오뎅떡볶이로 주문했는데 정말 양이 어마어마해요!!!
금액이 있는만큼 양이 많아요!!


치즈추가는 따로 비용이 있는데 집에 치즈가 있어서
저희가 오자마자 넣었답니다. 배달 와도 뜨끈뜨끈하기 때문에, 바로 넣어서  

 

뚜껑을 닫아뒀다가 휘휘 저으면!!!! 순식간에 치즈떡볶이로 변신!!!
치즈떡볶이 만들기 어렵지 않아요 ㅋㅋ


오징어링 튀김도 주문했는데.. 이건.. 좀 별루였어요.
오징어가 갈아서 들어간듯.... 거의 오징어 맛이 안났어요 흑흑.

  

날치알 주먹밥도 따로 만들었답니다.
고슬고슬 밥에 마요네즈랑 참기름을 넣고 날치알이랑 김까지 넣어서 완성!!
떡볶이 국물에 찍어 먹으면 더 맛있답니다.
떡볶이는 양이 많아서 나눠뒀다가 다음날도 먹방했어요.


  

'미' 만나서 뽕잎샤브샤브로 출동!!!
제가 이수 맛집으로 소개를 하기도 했고 예전엔 자주 가곤 했었는데
오랜만에 갔더니 양도 줄고.. 예전에 그 맛이 아니더라구요. 

  

흑흑... 약간 밍밍한 국물맛도 아쉽고
고기양은 적어도 너무 적고...
너무나 좋아하던 곳이라 더 아쉬웠네요. 


꿈오빠네는 코타키나발루에 다녀오고 저희는 통영&부여 여행을 앞둔 주말,
친정으로 출동!!!! 그리고 만난... 킹크랩 ㅋㅋㅋㅋ
친정엄마 노량진시장 가서 사오신 킹크랩이... 18만원이였다고....
진짜 크기도 엄청 컸는데 비싸기도 하더라구요. 

  

그래도 잘 쪄서 먹방 했는데요. 달달하니 진짜 맛있더라구요.
저 살 보이시나요? 얼마나 오동통하던지 온가족이 아주 제대로 먹방을 했습니다.

  

킹크랩 뿐 만 아니랑 문어랑 한우도... 있었...던 ㅋㅋㅋ
엄마의 스케일은 역시 달라요 ㅋㅋ 이날 너무 잘 먹어서 ㅋㅋㅋ
다음날까지 배가 불렀답니다.

  

 

그리고 오빠네가 여행 다녀오며 사다준 선물.

만원이나 줬다는 초콜릿은.... 너무한다 싶었답니다.
루이스초콜릿에 비해 맛은 물론.... 양도 너무 적고... 포장에 속으면 안된다는 걸 다시 한번 느꼈습니다.

  

망고 젤리랑 카야잼
젤리는 쫀득하니 아주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카야잼은 아직 먹어보질 못했는데
이번주에 먹어보려고 해요 이건 다시 후기를 올릴께요.

  

오키나와 갈때 사려고 했으나 계속 매진으로 못 샀던 랑콤 마스카라.
새언니도 한국에선 못 구했는데 코나키나발루 백화점에서 구해다 줬어요
감사감사!! 또 헤어에센스까지! 정말 고맙습니다.♥

 

 

 


오빠네와 서운동산(http://ggumosi.tistory.com/313) 갔던 날,
가기 전에 광릉불고기에 들려서 먹방을 하고 갔답니다.


들어갈 때 주문하면 그걸로 끝. 추가 주문 못하는 것도 아쉽고
시간을 잘못 맞추면 웨이팅도 길지만 이번엔 웨이팅 없이!
그리고 맛도 좋은! 광릉불고기입니다.

제가 자신있어하는 요리 메뉴는 몇개 없는데
그 중 하나는 요요! 동그랑땡입니다.!!!
준비할때 번거롭지만 꿈남편이 항상 도와줘서 덕분에 뚝딱뚝딱 만들어요.


 
노릇노릇 맛있게 구워서, 먹방.
밥반찬으로도 딱! 또 먹으면 든든하니
조만간 다시 만들려고 해요.

   

자신있는 다른 하나는 부주전!!!
뭐 자신 있다고도 못할 ㅋㅋ 너무나 쉬운 메뉴들!!
새우에 오징어까지 넣어서 비오는 날 구워서 골뱅이무침이랑 먹방을 했답니다.
또 비오는 날엔 부추전입니다. 비오는 날은 전이니까요 ㅋㅋ 음하하하하하 

 

  

젤리또 아이스크림이랑 파리바게뜨의 새로나온 마카롱.
아이스크림은 당연히 꿀맛.
마카롱은 거의 빵이랑 비슷했는데요 기존의 마카롱이 저희는 더 맛있더라구요.

일상이라하면 거의 먹방이 대부분인 ㅋㅋ
그게 뭐 다 일상이죠? 에헤헤헤헤
오늘은 어떤 하루를 보내셨나요?
매일매일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