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세상

<남양주 맛집> 힘찬낙지

꿈모시 2017. 7. 4. 17:15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남양주 맛집, 힘찬낙지 이야기 함께해요.





평일 저녁에도 주차장에 차가 많아서 놀랐던 힘찬낙지.

장어도 함께 운영하고 있었는데 1층이 낙지집 2층이 장어집이랍니다. 


내부로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싸인들.

유명한 곳인가봐요 ㅋ


내부로 들어가면 오른쪽과 왼쪽으로 공간이 나뉘어져 있었는데

오른쪽은 거의 만석.


왼쪽은 그래도 여유가 있었습니다.

근데 여기 생생정보통에 나왔었네요.





그리고 이곳 마음에 들었던 것 중 하나는 바로 야외 자리!!!

이 곳은 포토존이겠죠?? ㅋㅋ 이쁜 꽃들이 가득해서 사진 한장 남기기도 좋을거 같아요.




야외에서 식사를 하는 건 아닌거 같았구요.

커피를 마시며 여유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인 듯 했어요.





 


바로 앞으로 보이는 한강.

저희는 해질녁에 가서 밥을 먹어야했기에 제대로 석양을 즐기지 못했지만,
좀 일찍가서 식사하고 석양을 보면 더할나위없이 좋을거 같아요.


또 좋았던 건 저렴한 가격!!!!!

낚지볶음 덮밥이 8천원으로 저렴져럼해요!!!!

낙지볶음 3人을 주문하고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잔치국수를 가지러 출동!!!



국수와 육수가 있고



그 바로 옆으로 잔치국수에 들어갈 고명들이랑

낙지볶음에 넣는 반찬들도 마련되어 있답니다.


조카를 위해 만들어온 잔치국수

파랑 김만 넣었어요.


그리고 저를 위해 만들어온 잔치국수입니다.

저는 김치까지 넣어서 먹방을 했답니다.


둘째조카는 국수에 육수만 살짝 넣어서 줬는데 손으로 먹방 ㅋㅋㅋ

얼마나 맛있게 먹던지 ㅋㅋ 귀요미!!!

첫째 조카는 이때 자고 있어서.. ㅠㅠ 국수는 만들어 왔는데 못 먹였네요.




국수를 먹고 있음 푸짐하게 나오는 낙지볶음입니다.!!!!

양이 진짜 많죠? 아주 넉넉한 양이에요!!



처음에 기본반찬들도 가져다 주시는데

모자르면 셀프바에 있답니다.


이제 비빔밥을 만들어 볼까요? 아아 덮밥인가요? ㅋ

공기밥을 야무지게 넣고,


반찬들을 넣어줍니다.

원하는 만큼 적당히 넣어주세요.


낙지볶음까지 넣고 이제 비벼주면 됩니다.


세상에!!!! 세상에나!!!!

포스팅하며 군침이 너무 도네요 ㅋㅋ

오늘... 비빔밥 해먹어야할까봐요!!!!!


낙지볶음하면 좀 매운걸 생각하잖아요.

그런데 정말 너무나 적절한 매운맛!!!

저 매운걸 잘 못 먹는데!!! 진짜 얼마나 먹방을 했나 몰라요.

물론 저는 낚지볶음을 좀 덜 넣긴했어요.


낚지볶음에 소면을 넣어서 먹어도 맛있답니다.

비빔밥 먹방하고 소면까지!!!!

진짜 제대로 든든한 한끼랍니다. 진짜 배가 엄청 팡팡했어요!!!


해물파전도 먹음직스럽게 나오는데

역시 바삭하니 맛도 좋아요.

근데... 너무 배불러서 파전은 거의 포장을 해왔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많고

경치도 괜찮은 힘찬낙지!!! 또 가야겠어요!! 음하하하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