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후기이야기

꿈모시 일상) 포천 산정호수/돌담병원+왕산식육식당+부천심곡천+허쉬초코바+동물찐빵+네네치킨

꿈모시 2017. 6. 28. 17:00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그동안의 일상이야기입니다.


꿈오빠네 놀러가서 자고 다음 날, 포천 산정호수에 가기로 했습니다.

그 전에.. 든든하게 먹방하고 가야겠죠??

전 날 술을 마신 꿈남편, 꿈오빠, 비너스 언니. 해장한다고 칼국수 먹으러 go go!!!

 


바지락 칼국수는 저와 조카들이 먹방.

국물도 깔끔하고 바지락도 많이 들어 있답니다.


그리고 얼큰칼국수는 제대로 해장이 됐다고 하는데

맵기는 너무 매웠다고 오빠들 땀을 뻘뻘 흘렸답니다. ㅋ

금액은 6천원씩이고 2인분씩 주문했답니다. 2인분이라고 해도 양 진짜 많죠??

여튼 다들 맛있게 먹방을 했어요.



그리고 달리고 달려 도착한 포천 산정호수.

2014년에 갔을때 얼마나 가뭄이 심했던지 호수에 바닥을 보고 왔었답니다.

이번에 가니 물이 가득해서 오리배 등을 탈 수 있었어요. 




호수에서의 오리배.

재밌을거 같아서 타보려고 했는데.. 대기가... 너무 길더라구요.

기다릴까도 했지만 둘째조카 낮잠시간도 다가와서 과감히 포기했습니다.





대신 ㅋㅋ 조카들 놀이기구를 타게 하려고 했는데 별로 관심이 없더라구요 ㅋㅋ

근데 저는 놀이기구들이 운영할때는 처음 가봤는데 너무 소란스럽고 정신 없더라구요 흑흑...



  


결국 놀이기구들이랑은 좀 떨어진 곳에 돗자리를 깔고 앉아서 놀았습니다.

과자도 준비해서 가기도 했고 자리잡기 전에 쥐포랑 뻥튀기 등 간식거리를 사가서 자리를 잡았어요.

우리 이쁘고 사랑스럽고 귀여운 조카들!!! 이날 저희 부부가 오키나와 여행 때 사온 츄라우미 티를 커플로 입고 나들이 갔답니다.

어쩜 이렇게 사이즈가 잘 맞는지 스스로 엄청 뿌듯했고 또 아이들도 좋아라해서 행복했네요.



 





그리고 산정호수에 낭만닥터 김사부의 '돌담병원'이 있더라구요.

내부는 들어갈 수 없었고 외부는 그대로 남아 있었는데 주말엔 주차된 차들로 ㅋㅋ

온전히 돌담병원을 담을 수 없어서 아쉬웠답니다. 산정호수 가신다면 돌담병원도 들려보시면 좋을 듯해요.

 




어버이날, 엄마 모시고 온가족이 왕산에 갔었답니다.

원래 가고자 했던 곳은 예약이 꽉 차서 대신 한우 먹으로 출동!!!!








식육식당은 정육식당이랍니다. 저도 식육식당이라는 말은 좀 어색한데 식육식당으로도 많이 쓰더라구요.

인원이 많으니 일단 넉넉하게 사왔습니다. 모듬이랑 치마살, 안창살까지. 




바로 구워서 먹방먹방!!!!

저희가 안창살부터 먹었는데 직원분이 오시더니 모듬부터 드시라고 ㅋㅋㅋ

첫판만 먹고 바로 모듬부터 먹기 시작했어요.


한우 맛있게 다 먹고 조카가 양념돼지갈비 먹고 싶다고 해서 주문했어요.

광장히 저렴했는데.. 흠.. 이건 좀 아쉽더라구요.

하지만 한우는 가격도 괜찮고 맛있었답니다.

  


그리고 후식은 물냉하나 비냉하나!!!

두개만 시켜서 조금씩 나눠먹었는데 냉면 맛있더라구요.

고기랑 냉면까지 든든하게 먹방했습니다.

  

 

 




부천에 심곡천이 생겼답니다.

부천역 볼일 있어서 갈때 공사로 차가 엄청 막혔었는데

지난 5월에 완공되여 일반에 공개되였답니다.




저희도 할일 없었던 어느 저녁에 ㅋㅋ 찾아가봤습니다.

근데 생각보다 잘 되여 있어서 깜놀. 천의 길이는 짧아 아주아주 가볍게 산책하기 좋은데,




부천 가까운 곳에 계신분 아니라면 굳이 찾아갈?만한 곳은 아닙니다.

지나는 길이나 근처 계신 분들에겐 좋은 휴식처가 될듯해요.



거의 후라이드, 양념 반반을 먹는데 정말 오랜만게 파닭을 먹방했습니다.

치킨은 언제나 맛있고 또 늘 먹고 싶은거 같아요.

 

파닭 먹방하고 허쉬 초코바!!!까지~


파닭먹고 아이스크림 생각나서 편의점 갔는데

허쉬초코바 2+1을 하더라구요 바로 사왔습니다.


아주 달달하니!!!! 맛있더라구요.

역시 허쉬!!!!! 초코 달달한 아이스크림 생각나신다면 추천해요!!




비너스 언니가 챙겨준 동물찐빵!! 진짜 귀엽죠?

조카들 덕분에 고모가 이런 귀여운 찐빵도 먹어보네요.

맛은 그냥 호빵맛!! 귀여워서 보는 재미가 있었네요.


친정 놀러갔다가 엄마랑 같이 치킨먹방!!!!

매장마다 다를거 같은데요 사당이수점 네네치킨 방문시 2천원 할인이라 주문해두고 받아왔는데

할인도 해주고 카드결제도 되서 좋았답니다.

방문할인 되면 카드결제 안되는 곳도 있는데 그래서 그런지 더 맛있었어요. ㅋㅋ


오늘은 어떤 하루 보내셨나요??

매일매일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기요 꼭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