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들이

<올림픽공원> 야생화단지/코스모스

꿈모시 2014. 9. 21. 16:11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도 날씨가 정말 좋네요 >ㅁ< 가을이 왔어요 가을이 왔어요!!!!

아침저녁으로는 쌀쌀하고 낮에는 더워 감기 걸리기 좋은 계절인데요.

모두 감기 조심하시구요. 오늘은 지난 목요일에 다녀온 올림픽공원 이야기 함께해요. 

평화의 문 위로 하늘이 정말 이쁘죠??

파랑 하늘이 가을이 왔음을 알려줍니다.

요즘은 하늘만 보고 있어도 기분이 좋아져요 에헤헤헤헤.

 

   

저는 항상 평화의문을 바라보고 오른쪽 방향으로 들어가서 나홀로나무를 찾아 갔는데요.

왼쪽으로가면 더 빨리 갈 수 있는데 정보 입수!!!!

왼쪽으로 빠져서 걸어 갔습니다. 쭉 걸어가다보면 곰말다리가 나오구요.

함께한 쥴리와 ㅋ

곰말다리위에서 그림자 사진 찍기♥

곰말다리를 건너 바로 정면으로 보이는 언덕으로 올라가면ㅡ,

 짜잔 이렇게 바로 나홀로나무를 만날수 있어요.

이렇게 가까운걸 그동안... 멀리도 왔었네요 ㅋ

바람은 살랑살랑 선선하니 좋았는데

태양은 뜨거워서 조금만 걸어도 땀이.... ㅋ

그래서 산책보다는 벤치에 앉아 쥴리가 준비해온 고구마도 먹고 이런저런 이야기도 하며 시간을 보냈어요.

  

그리고 현재 코스모스가 가득한 야생화단지로 출동!!!!!

화장좀 하고 갈껄 그랬어요 ㅡㅁㅡ 흠.. 죄송!!!

  

코스모스 곁을 걸으며 사진도 찍고, 룰루랄라! ♪

  

  

이 꽃은 코스모스 한쪽에 함께 피어있던 '가우라'라는 꽃이예요.

저는 처음 본 꽃이 였는데 정말 이뻤어요.

 황화코스모스와

  

채송화와 나팔꽃.

  

큰꿩의 비름과 댕강나무.

그리고!!!!! 토끼예요!!!! 여기 토끼가 살고 있더라구요.

저는 이곳에서 토끼를 본게 이번이 처음이였답니다.

진작부터 올림픽공원에서 살고 있었다는 야샹토끼인데요

가까이 가서 보고 있어도

도망안가고 먹이를 먹고 하더라구요 ㅋㅋ

넘 귀여워요 ㅋㅋ

  

 그리고 가을장미와 나무수국까지!!!! 올림픽공원 좋아요!!!

봄 그리고 가을은 소풍이 계절이기도 한데요.

다음번에 갈때는 김밥이랑 돗자리 준비해서 가보려구요!!

 

오늘도 기분 좋은 날, 행복하게 즐겁게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