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세상

<구파발역 맛집> 바르다 김선생

꿈모시 2014. 12. 2. 16:00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북한산국립공원 우이령길에 다녀온 후, 들렸던 바르다 김선생 이야기 함께해요!!

어느 땐가부터 불었던 웰빙 바람은, 지금까지 멈추지 않고 이어지고 있는데요.

누구나 공감하고 원했던 일이였기에, 앞으로도 계속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리고 집에서뿐 아니라 밖에서도 건강한 한끼 식사하기를 희망했고,

또 가까이 자주 접하는 분식의 종류도 그렇게 되기를 바랬던게 바르다 김선생의 탄생이 아닐까 싶습니다.

뭔가 거창한가요?? ㅋㅋ 사실 저는 그냥 김밥전문점이라고 해서 흠.. 이젠 김밥집도 체인점이다 싶었거든요.

그런데 방문해보고 그게 아니구나 싶었습니다.

시중의 다른 김밥보다는 조금 금액이 있지만,

믿을 수 있는 제품의로 바르게 만든 김밥!! 그리고 맛도 좋더라구요 ㅋㅋ

 

꿈남편과 함께 가서 침치김밥, 철판제육덮밥, 김선생 비빔면 이렇게 주문을 했습니다.

두명이 뭘 이렇게 시켰냐고 하시겠지만 저희 ㅋㅋ 우이령길 다녀와서 넘넘 배고팠어요 ㅋㅋ

먼저 침치김밥이 등장했어요!!!

오이와 당근, 무첨가 단무지, 참치만 들어간 김밥!!

뭔가 많이 빠진듯한 느낌이지만 먹어보니 정말 맛났습니다.

빛의 속도로 냠냠 ㅋ

철판제육덮밥도 정말 깔끔했는데요.

약간 맵긴했습니다만, 맛있게 매워서 냠냠 먹었답니다.

근데 저는 매운걸 잘 못먹어서 많이는 못 먹었어요 ㅋㅋ

 

김선생 비빔면은 정말 딱 제 스타일!!!!

제가 쫄면을 좋아라하거든요 근데 아시겠지만 쫄면은 좀 맵잖아요.

근데 여기는 정말 딱 맛있더라구요 ㅋㅋ

매운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양념을 더 달라고 하면 되지 않을까 싶네요.

 

오늘도 기분 좋은날,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