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함세상

<남양주/진접 맛집> 금밭+<남양주/진접 카페> CAFE BUSTER/카페 버스터

꿈모시 2016. 10. 25. 16:56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날씨가 갑자기 추워졌어요. 모두 감기 조심하시고

오늘은 남양주 진접, 맛집과 카페 이야기 함께해요.


먼저 이번이 3번째 방문인 남양주 진접 맛집, 금밭.

비너스 언니와 함께 갔는데 외부와 내부 사진은 지난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전문한정식집?보다는 동네식당 느낌나는 이 곳!
점심시간에 가면 대기를 해야하는 진접 맛집입니다.


1人 만원으로 금액도 저렴한데 반찬도 골고루.
반찬 양은 처음엔 조금씩 담아 나오는데 요청하면 계속 준답니다.
남기면 아깝고한데 처음부터 적게 좋은거 같아요.


제육볶음과 된장찌개는 물론, 생선도 나온답니다.
생선 사진은 없는데 여튼. 든든하게 한끼하기 좋은 금밭



메인 2가지 맛도 좋고 반찬들도 좋아요!!
이곳에서 식사를 하고 반찬도 구입할 수 있는데
저희도 저번엔 샀는데 이번엔 짐이 많아서 담에 사기로 했답니다.

맛있게 든든하게 점심을 먹고 향한 곳은 CAFE BUSTER/카페 버스터.


앞족에 주차장이 있구요. 크게 카페가 있는데
이런 곳은 운전해서가 아니면 가기 힘든 곳이다 보니
평일 낮시간 아주 여유로웠습니다.

 

날씨가 좋아! 카페문을 다 열어둔 상태였는데,

앞으로 잔디밭이며 나무들도 보여 분위기가 제법입니다.
차도쪽은.. ㅋㅋ 보면 분위기가 안나니 그쪽은 안 보는 걸로

 

  

 

  

 

외부 자리도 좋지만 내부 자리도 좋아요.

다양한 좌석에 인원수도 다양하게.
2층도 자리가 있을 듯한데 평일이라 그런지 2층은 개방을 안해서 못 올라가봤네요.

  

실내? 실외 고민하다가.
날씨도 좋았겠다 야외에 자리를 잡았어요.
그리고 주문하러 출동!!


 

 


비너스언니와 저는 한결같아서 ㅋㅋ
둘다 카페모카로!


쿠키며,




마카롱, 케익 등 디저트도 많았는데요.
이날은 커피만 마시기로 했습니다. 밥을 너무 든든하게 먹었거든요 ㅋㅋ
근데 케익 사진은 왜 없나요 ㅠㅠ 마카롱만 찍어왔네요 .
마카롱 종류 정말 다양하죠? 담엔 꼭 디저트도 먹어볼거예요!!


아!! 아기의자도 많이 준비되여 있답니다.
남양주는 아이가 둘이면 그렇구나 한답니다.
아이 3명인 분들이 많다고 해요. 아이들이 많다보니 진접 근처로 다니면 
아기의자나 아이들 그릇,포크 등은 요청하지 않아도 가져다 주고 또 동화책이 있는 식당들도 있답니다.  

  

잠시 야외에 앉아 바람을 느끼고 있으니 진동벨이 울리고, 커피가 나왔습니다.
커피 보기에도 정말 진해보이죠? 진한 맛에!!! 커피 맛 좋더라구요.
이런 작은 일상 속에서 행복이 쌓이는 법. 좋습니다.

  

아이들은 잔디에 올라가 뛰기도 하고,
이곳에 준비되여 있는 자전거와 공도 아이들이 맘껏 갖고 놀수 있어 아이들과 함께가면 더 좋을 카페버스터.
저희는 이날 둘째조카만 데려갔는데 담엔 꿈조카도 꼭 데리고 가야겠다 했습니다.
 
  

남양주 쪽으로 나들이 갈때 들려도 좋을거 같아요.
근데... 오늘... 사진 화질이 좀 별루죠??
제가 웬만하면 a5000이라도 갖고 외출을 하는 편인데
이날은 짐이 많아서 카메라를 아예 못 가져갔거든요. 이해 부탁해요.

요즘 여기저기 고운 단풍나무 많이 보입니다.
바람소리 가을소리 들이며 행복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