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세상

<상동/송내역 맛집> 정자초밥 송내점

꿈모시 2021. 7. 10. 15:30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상동맛집 #송내역맛집 #정자초밥송내점 이야기 함께해요.

 

꿈남편과 초밥 먹으려고 출동한 #송내맛집 #정자초밥

이곳은 꿈남편이 친구들과 가본적이 있었는데, 맛있다며 추천한 곳이에요.

꿈부부는.... 여름이 다가오면.... 회나 초밥을 되도록 피하곤 하는데요.

그 이유는 이미 여러번 언급했는데... 둘이 번갈아가며... 여름에 장염을... 앓곤 했거든요. 흑흑.

아쉽지만.. 다시... 날이 선선해지길 기다려야하는 요즘이지요.

여하튼! 무더위가 시작하기 전, 초밥 먹방하려고 다녀왔습니다.

 

스페셜초밥과 정자특초밥을 주문한 꿈부부.

두가지 모두 우동이나 모밀 중 선택이 가능해서 냉모밀을 부탁드렸고 꿈남편은 생맥주도 한 잔 했습니다.

생맥주 이벤트도 진행중이였어서 연어샐러드

또는 튀김 2ps를 제공받을 수 있었고 저흰 새우튀김을 맛봤어요.

새우튀김은 스페셜초밥에도 쉐프추천튀김 있어 각각 2개씩 먹었답니다. ㅋㅋ 야호!!!

 

이곳은 간단한 샐러드바가 있어서 더 좋았습니다.

대단한 메뉴는 아니라도!!! 제가 정말정말 좋아라하는 떡볶이에,

스프도 있었고 신선한 야채샐러드와 감자샐러드 그리고 마카로니 샐러드까지!!!

초밥과 같이 먹기괜찮은 메뉴들로 구성해두셨더라구요.

본격적인 먹방에 앞서 에피타이저로 제격이였죠.

 

자!! 먼저, 스페셜 초밥입니다.

12p가 나오며, 혼마구로 뱃살 + 광어 2p + 광어지느러미 + 연어 + 연어아부리

+ 참치아부리 + 장어 + 소고기+ 연어알 + 전복+ 타코와시비 구성입니다.

꿈남편이 좋아하는 초밥들이 대거 포함된!!!! 저는 이 중에서 소고기와 전복을 뺏어먹었죠. ㅋㅋ

초밥은 아주 맛이 좋았습니다. 특히 밥이 맛있더라구요. 초밥에 들어간 와사비 양도 합격!!

밥 위에 올려진 회도 good!!! 회 길이가 길기도 했고 식감도 좋았어요.

시원한 냉모밀에,

갓 튀겨나온 새우튀김도.. 꿀맛!!!!

새우튀김은 함께 나온 소스에 콕 찍어 먹으니 더더 맛있었네요.

 

특초밥 또한 12p입니다.

광어 3p + 광어지느러미 + 연어 + 연어아부리 + 참치아부리

참치빨간살 + 장어 + 소고기+ 새우장 + 타코와시비 구성.

저는 참치빨간살과 새우장을 꿈남편에게 양보했죠. ㅋㅋㅋ

좋아하는 초밥으로 서로 교환?하면서 맛있게 초밥 먹었던 날.

다시 날씨 선선해지면 또 먹방하러 갈래요. 으하하하하하하하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연어초밥이랑 음료도 제공받았다는... ㅋㅋ

정말 다양한 이벤트 덕분에 더 배부르게 먹었는데,

정자초밥 방문하시는 분들 이벤트 알뜰히 ㅋㅋ 챙겨서 든든하게 식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