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후기이야기

꿈모시 솜씨) 노브랜드 치킨텐더로 샐러드 만들기+상하치즈 리코타치즈로 샐러드 만들기

꿈모시 2021. 2. 8. 21:09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노브랜드치킨텐더 #상하치즈리코타치즈 로 만든 #샐러드 이야기 함께해요.

 

꿈남편은 보기완 다르게 은근 편식을 많이 한답니다. 채식보다는 완전 육식파이기도 한데요.

그나마 샐러드는 잘 먹는편이다보니 집에서 샐러드를 정말 자주 만들어 먹곤 해요.

이틀에 한번은 거의 만들어 먹는 거 같은데,

요즘은 대형마트 샐러드 야채가 워낙 잘 나오니 배달오면 잘 씻어서 드레싱 뿌려서 냠냠.

 

하지만... 무엇이든 자주 먹으면 질리기 마련 아니겠어요?

그래서 그때 그때, 생각나는 토핑을 올려 더 맛있게 만들어 먹고 있답니다.

차돌박이는 물론, 만두를 구워서 ㅋㅋ 올리기도 하고

근래에 자주 만들어 먹는 두가지 샐러드 메뉴 중 하나는 #치킨텐더샐러드 예요.

기존에 먹었던 샐러드에 #노브랜드치킨텐더 를 구워서 올려주기만 하면 끝.

노브랜드 #치킨텐더 간단하게 구워먹기 딱 좋답니다. 이힛!

 

───────────────────────────────────────────────

 

꿈모시는 #리코타치즈 를 정말 정말 좋아해요!!! 아마도, 우리 잇님들은 다 아실 듯 하네요. ㅋㅋㅋ

레스토랑을 가도... 리코타 치즈 샐러드가 있음 거의 이 메뉴를 주문하고 배달할 때도 선택하는 메뉴!!

그런데!!! 어느 날 문득, 리코타 치즈를 사서.. 만들어 먹음 어떨까 싶었습니다.

그렇게 바로 검색해서 찾아낸 상하치즈 리코타 치즈!!!

 

엄마께서 사주신 제주 귤 덕분에 더 맛있어진 우리 샐러드.

거기에 리코타 치즈를 올리니 완전 더 꿀맛!!! good!! good!! good!!!

1/3 정도를 넣어서 먹음 둘이 먹기 딱 좋아 한 통에 3번정도 만들어 먹을 수 있답니다.

 

잘 씻어서 채에 물을 뺀 야채에 귤을 까서 넣고,

리코타 치즈 올리고 #오리엔탈드레싱 뿌려주면 완성!!!

얼마전, 건크랜베리더 추가로 구입해서 만들어 먹는데. 그 또한 좋답니다. 으하하하하

 

<부천 배달 맛집> 에그드랍/EGG DROP
https://ggumosi.tistory.com/1047

 

<부천 배달 맛집> 에그드랍/EGG DROP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에그드랍 #EGGDROP 이야기 함께해요. 늦잠 자고 일어나서 간단하게 아점을 해결하고 싶을 때, 분명 아침을 먹었는데... 유독 배가 고파지는 4시쯤... 이럴 땐?? 에

ggumosi.tistory.com

<인천 구월동 카페> 망원동 티라미수
https://ggumosi.tistory.com/957

 

<인천 구월동 카페> 망원동 티라미수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인천구월동카페 #망원동티라미수 이야기 함께해요. <인천 구월동 브런치 카페> 취향저격,카페썸모어 https://ggumosi.tistory.com/954   카페썸모어에서 맛있는 브런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