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양주 나리공원) 천만송이천일홍축제/핑크뮬리

꿈모시 2017. 10. 31. 16:11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양주 천일홍축제 이야기 함께해요. 지난 추석 연휴 중 10월 8일에 다녀왔는데요.

정말...... 사람이 어찌나 많던지.. ㅋㅋ 저희도 좀 늦게 도착해서 주차를 못할거 같아 걱정했는데

엄청 운이 좋게도 나가는 차를 바로 발견!! 무사히 주차를 할 수 있었답니다..

그런데 나올때보니 주차장으로 들어가려는 차들이 입이 떡 벌어질 정도로.... 진짜 길게 늘어서 있었고,

불법 주차된 차량도 많이 보였답니다. 아니나.. 다를까 그 후에 인터넷 기사를 보니.

불법주차로 골치가 아팠다고 하더라구요. 내년부터는 축제를 유료화한다고 하던데... 흠...

무료축제라서 좋았는데 유료화된다면 넘 아쉬울거 같아요.





내년에도 무료로 축제가 열리기를 바래보며,

본격적으로 천만송이 천일홍 축제 이야기 시작할께요.



천일홍의 꽃말은 매혹, 변하지 않는 사랑이랍니다.

너무나 아름다운 꽃말의 천일홍이 가득가득하니!!!

이곳에서 연인과 함께라면 더욱 행복이 충만할거 같지 않나요?


그런만큼.... 이곳에서 커플사진을 찍었어야했는데....

도착하자마자 천일홍에서 대충 사진을 찍고 핑크뮬리를 찾겠다며 그냥 지나쳤다가

나중에 찍으려니 사람이 많았답니다. 삼각대 세워두기가 불안해서 이곳에서는 결국 포기했네요.






빨강색, 흰색 분홍색!!! 알록달록 다양한 천일홍.

이번엔 핑크뮬리에서 시간을 오래 보냈는데

다음에 간다면 천일홍에서 커플사진 잔뜩잔뜩 찍으렵니다.






핑크 뮬리를 찾아 먼저 오른쪽으로 향했습니다.

그런데 이곳엔 가우라와 황화코스모스가 만발해있었어요.

아무리 두리번 두리번 찾아봐도 보이지 않는 핑크뮬리에 당황했는데

그때서야 발견한 꽃밭안내도를 보고 반대로 왔단걸 알았답니다. ㅋㅋㅋ

이미 이쪽으로 왔고, 이곳은 안쪽이라 그런지 여유가 있어서 삼각대 세워두고 커플 사진을 남겼답니다.






작년엔 올림픽공원 가우라에서 나름의 인생커플샷을 건졌는데요.

이 날은... 둘다 컨디션이.. 영 아니였어요. 연휴내내 여기저기 돌아다닌 탓?에 ㅋㅋ

둘다 얼굴도 부었고 ㅋㅋ 또 추석연휴동안 살짝 살도 쪘더라구요... 흑흑...

역시 최고의 성형은 다이어트예요!!! ㅋ 다시 다이어트 시작입니다.!! ㅋ






  


가우라는 나비바늘꽃이라고 부르기도 한답니다.

흰색의 가우라는 '백접초', 분홍빛의 가우라는 '홍접초'라고 부리기도 해요.

가우라의 꽃말은 섹시한 연인,  떠나간 이를 그리워하다라고 하는데

그래서 이름이 나비 바늘꽃일까요?? 바늘은 뾰족하니 잘못 찔리면 아프니 말이죠.

떠나간 이를 아프게 그리워하다? ㅋ




가우라 뒤쪽으로 황화코스모스도 만개해서 고운 자태를 뽐내고 있었어요.

저도 그동안 꽃밭을 꽤? 다녔는데 이곳의 황화코스코스 꽃밭이 제일 큰 공간이였답니다.




가나초콜릿 느낌의 커플사진 ㅋㅋㅋ

꿈남편이 카메라 설정중일때 실수로 눌렀답니다.

마침 제가 카메라를 보고 있어서 설정샷처럼 나왔어요.




봄엔 새싹과 봄꽃들이 가득해서 봄나들이가 즐겁다면

가을엔 단풍과 가을꽃들로 가을나들이가 즐겁잖아요.

바람에 흔들리는 코스모스 곁을 거닐며 가을을 만끽할 수 있었답니다.




  


가우라와 황화코스모스를 보고 꽃댑싸리 쪽으로 돌아왔습니다.

천일홍과 꽃댑싸리 사이길을 지나갔었는데 ㅋㅋ 

핑크 뮬리는 언덕? 아래쪽에 있어서 그냥 지나쳤던 거더라구요 ㅋㅋㅋ 




나리공원을 돌고 돌아 ㅋㅋ 드디어 핑크뮬리와 만났습니다.

붉은 억새라 불리는 핑크뮬리는 빛에 따라서 보라색으로 보이기도 하고 핑크색으로 보이기도 한답니다. ㅋ

정식 명칭은 Pink Muhly Grass, 핑크 뮬리 그래스예요.







해가 뜰때를 기다려서 커플사진♥

구름이 많았던 날이라 해가 보였다 구름에 가렸다를 반복했답니다.

ㅋㅋ 사진찍기 좋을 땐 또 사람이 뒤로 많고 ㅋㅋㅋ 엄청 고생고생해서 커플 사진을 남겼답니다.




나리공원에 핑크 뮬리는 다른 꽃밭들에 비해 규모가 작답니다.

내년엔 핑크뮬리를 좀더 많이 심어주시길... ㅋ 조심스레 바래보는데요.

... 다른 꽃밭들은 그나마 넓게 조성되서 사진찍기며 꽃나들이를 즐기기에 좋았는데

여기는.... 좁은 공간에 다들 모여있어서.. ㅋㅋㅋ 바글바글. 

이미 양주 핑크뮬리 실제모습 사진 많이 보셨죠? ㅋㅋ


  


혹시 못 보신 분들을 위한 현장모습.

이건 적은 편이랍니다. 저희가 빠져나올 땐.. 더 어마어마.. ㅋㅋ


  


  

  

  



나름 인생샷을 건지려고 사진 많이 찍었는데.. 흠...

이번에도 실패.. 입니다. 다이어트를 더 하는걸로 ㅋㅋ

근데 사진으로 쓰러진 핑크뮬리가 많이 보이죠? ㅜㅜ

중간중간 사이로 들어갈 수 있는 길이 있는데 핑크뮬리 특성상 아무리 조심해도... 건들이게 되더라구요.

조심해도 건들이게 되는데 신경쓰지 않는 분들도 많아서 안타까웠답니다.  

그나마 싱싱했던 안쪽 깊이까지 들어가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흑흑

  

  


저희는 깊이 들어가지 않고 조심스레 핑크뮬리와 함께 했습니다.

카메라 각도만 잘 조절한다면 안쪽으로 들어가지 않아도 충분히 연출이 가능해요.

현재도 핑크뮬리의 인기가 뜨거운데요. 많이 망가졌다는 소식에 더 안타깝네요.

핑크뮬리는 물론 다른 꽃밭들도 많이 망가졌다던데 ㅠㅁㅠ

꽃밭과 꽃밭사이 끝부분에서 찍으면 꽃밭 안에 들어가있는 듯한 분위기 연출이 충분히 가능해요.

저희 사진도 다 그렇게 찍은 거랍니다. 꽃밭안으로 들어가서 찍은 건 없어요.

우리 조금만 더 꽃들을 사랑하자구요. 




마지막으로 나름 인생샷.


핑크 뮬리. 너와 함께한 시간 모두 눈부셨다.
날이 좋아서 날이 좋지않아서 날이 적당해서
모든 날이 좋았다.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