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세상

<김포공항 롯데몰 맛집> DIN TAI FUNG/딘타이펑 김포롯데몰점

꿈모시 2022. 9. 14. 18:57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김포롯데몰맛집 #딘타이펑 이야기 함께해요.

 

<김포 롯데몰 맛집> Agra/아그라 김포점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김포롯데몰맛집 #아그라김포점 이야기 함께해요. 어머님께 생일선물로 받은 롯데상품권 들고!!! 꿈남편과 외식하러 #김포롯데몰 로 출동했어요. 뭘 먹을까

ggumosi.tistory.com

#딤섬맛집 으로 유명한 DIN TAI FUNG

어느 주말, 어머님 모시고 오픈시간에 맞춰 출동했습니다.

꿈부부는 그동안 #김포롯데몰 을 여러 번 갔었는데

딘타이펑에 웨이팅이 있는 걸 자주 봤기에.. ㅋㅋ 서둘렀어요.

덕분에 두번째 손님으로 아주 여유롭게 입장했답니다. ㅋㅋ

 

내부는 대부분이 4인석이였고,

좌석 간격도 있는 편이에요.

 

뭘 먹어야하나 고민하다가 #샤오롱바오샘플러 부터 골랐고,

꿔바로우와 우육면, XO게살볶음밥까지 아주 푸짐하게 주문했어요.

 

주문 후 가장 먼저 #우육면 이 나왔습니다.

꿈남편은 이런 면류를 좋아하는 편인데요.

예전에 송현아에 있는 선식당에서 우육탕면을 맛본 적이 있었어서 두번째!!! 먹방!!

좀 더 진한 얼큰한 국물에 면발도 괜찮아서 꽤나 만족스러웠습니다.

 

#꿔바로우 는 중사이즈를 선택했고

깨끗한 튀김옷에 달달한 소소. 맛도 꽤 괜찮았지만,

개인적으로 #DINTAIFUNG 에서는 딤섬에 좀 더 집중할 껄 싶었습니다.

흔히 맛볼 수있는 맛이라서 대신 여러가지 딤섬을 맛보시길 추천하고 싶구요.

저희도 다음에 가면 딤섬 위주로 맛볼 예정이랍니다. 이힛!

 

#XO게살볶음밥 는 완전 취향저격이였습니다.
꿈남편과 어머님께서도 식사메뉴로는 XO게살볶음밥이 가장 맛있다며 좋아라하셨는데요.
저 역시도 간도 딱 맞고 꼬들한 볶음밥이 아주 좋았답니다. 

 

드디어 ㅋㅋ #샤오롱바오 샘플러 입니다.

기본 샤오롱바오를 포함해 닭고기와 새우, 게살, 자연송이 등 총 5가지가 나오며,

저흰 샤오롱바오가 가장 맛이 있었습니다.

다른 것들도 그 나름의 맛이 있었지만 기본이 가장 입맛에 맞아서,

 

결국 샤오롱바오를 추가로 주문했지요.

4개,6개,10개 단위로 주문할 수 있어 4개를 주문해서 또 한번 맛봤구요.

 

마지막으로 #새우샤오마이 4개를 추가했는데...

와우!! 대박!!!!! 가장 맛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우의 탱글함과 딤섬의 조화!!!! GOOD!!!

왜 처음부터 ... 샤오마이는 맛볼 생각을 못했는가.. ㅋㅋ

아마도 샘플러 맛보고 샤오마이를 맛봤다면 바로... 추가 주문했을거 같네요.

 

<김포롯데몰 디저트/아이스크림> 백미당 김포공항점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김포롯데몰아이스크림 #백미당 이야기 함께해요. 늦잠을 자고 일어난 어느 주말, 아침 겸 점심 먹으러 김포롯데몰을 찾았어요. 일어나자마자 생각난 메뉴가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