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세상

<시흥 맛집> 정원가든

꿈모시 2021. 2. 23. 17:59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시흥맛집 #정원가든 이야기 함께해요.

 

집콕 6주째, 시화나래 휴게소로 드라이브를 다녀왔던 꿈부부는 다시 집콕을 이어갔고,

그 후 얼마 후.. 진짜 진짜 오랜만에 외식에 나섰답니다. 엄마도 모시고 함께 출동했는데요.

아직은 조심스러운 시기라, 사람들이 붐비는 시간을 최대한 피해서,,,

또 식사할 곳에 사람이 얼마나 있는지도 확인 후 찾아갔답니다.

 

#시흥정원가든 은 백숙이 좀 더? 유명한 듯 했는데

아무래도 조리하는 시간이 다소 있다보니 미리 예약을 해야하는 듯 했습니다.

야외 평상 자리까지 제대로 갖춰진 곳이였는데, 나중에 백숙 먹으러 다시 한번 와야겠다 싶더라구요.

저희는 돼지갈비를 주문했구요. 음식이 나오기 전까지 마스크 잘 쓰고 조심 또 조심했답니다.

 

이 곳은 저희가 있었던 2층 공간, 정원과 바로 연결되는 1층 공간이 있었어요.

신발을 벗고 들어가야하는데 2층은 들어가자마자 테이블 좌석 3개? 정도가 있고,

룸이 별도로 있었답니다. 아래 층은 일반고깃집처럼 좌석이 여러개 쭉 놓여있었답니다.

원래라면 블로그용 사진을 찍으려고 여기기 돌아다니며 사진을 찍었겠지만

시기가 시기인만큼 그냥 자리에서 바깥 풍경만 사진으로 담았네요.

그리고 1층 내부도 정원 나갔다가 곁눈질로 본거라... ㅋㅋㅋ 정확하진 않아요.

 

아.. 진짜 얼마만의 외식인가요..

고기를 주문하고 테이블 가득 놓인 밑반찬을 보는데.... 괜스레 감격스럽더라구요 ^^;;;;

그 감격에 보답을 하듯.. ㅋㅋ 반찬들 하나같이 맛이 다 좋았습니다.

꿈남편이 넘넘 좋아하는 잡채는 따뜻하게 나와서 순식간에 접시를 비웠고

야채샐러드와 단호박도 맛있더라구요. 양념게장도!! good!!

그리고 동치미... 국물 끝내줘요!! 시원하니 넘 좋더라구요. 고기 먹으면서 깔끔하니 딱 좋았답니다.

 

고기는 직원분께서 구워주시는데,

꿈남편은 고기굽는.. ㅋㅋ 달인?? ㅋㅋ

그래서 중간중간 직원분이 다른 테이블을 보고 계실 땐 꿈남편이 솜씨?를 발휘했죠.

 

잘 구워진 돼지갈비 꿀맛!!!

상추쌈해서 먹고 양파드레싱에도 냠냠.

꿈남편은 양념게장 양념을 넣어서도 먹더라구요. ㅋㅋㅋ

 

먹고 먹고 또 먹고!!!!! 그렇게 열심히 먹다가!!! 마지막 고기를 불판에 올리곤

비빔냉면을.. ㅋㅋ 주문했답니다. 역시 마무리는 냉면 아니겠어요!!!

비빔양념 자체가 깔끔하니 좋았고 고기에 싸먹으니 더더더 꿀맛이였던, ㅋㅋ

직원분도 진짜 친절하셔서 편안한 식사를 할 수 있었는데요.

여기... 말이죠.. ㅋㅋㅋ 물대신 주신 차가 진짜 고소하더라구요!!!!!!!! 오잉?? ㅋㅋ

메밀차? 보리차?? 둥글레차? 여쭤본다는 걸 깜빡했는데!!

여하튼, 물부터 음식 하나하나 다 맛있는 곳이였네요.

 

식사 마치고는 잠시 정원에도 머물렀습니다.

날씨가 춥다보니 10분 남짓 있었지만, 오랜만에 다방커피 마시며 넘 좋았네요.

또 정원에서 음악까지 나와서 ㅋㅋㅋ 그 짧은 시간 동안 제대로 힐링하고 왔답니다.

 

추웠다 더웠다.. ㅠㅠ 요즘 날씨 변덕이 심하더라구요.

모두 감기 조심하시고,

 

남은 오후시간, 내일도 모레도, 매일매일 행복하세요.

 

꿈모시 후기) L.POINT 롯데지류상품권 → L.포인트 전환하기/롯데백화점 부천중동점 10층 롯데카드센터
https://ggumosi.tistory.com/1042

 

꿈모시 후기) L.POINT 롯데지류상품권 → L.포인트 전환하기/롯데백화점 부천중동점 10층 롯데카드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롯데상품권 #엘포인트전환 이야기 함께해요. 차란!!! 롯데상품권을 선물받았어욤. 이힛!!! 롯데백화점, 롯데아울렛, 롯데슈퍼, 롯데시네마 등 롯데계열사를

ggumosi.tistory.com

<서울근교 드라이브/가을나들이> 시흥갯골생태공원
https://ggumosi.tistory.com/983

 

<서울근교 드라이브/가을나들이> 시흥갯골생태공원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서울근교드라이브 #가을나들이 #시흥갯골생태공원 이야기 함께해요.   <시흥 가볼만한곳> 시흥갯골생태공원 https://ggumosi.tistory.com/685 지난

ggumosi.tistory.com